Google Translate Widget by Infofru

Author Site Reviewresults

(Korean) BLM이 성별 혼란으로 자기 커뮤니티의 자녀들을 겨냥

로스엔젤레스의 흑인 변호사, 목회자, 교육 리더로서, 나는 흑인 가족들에게 '평등'을 가장한 속임수와 흑인 아이들을겨냥한 심리적인 조작에 소름이 끼친다. 교원노조와 캘리포니아 교육부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추진된 'BLM' 교육과정은 유치원 시절부터 성별이 감정에 따른 선택이라며 흑인 아이들을 교육시키고 있다. BLM 커리큘럼의 색칠 공부 중에 하나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들어 자신의 성별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여자아이인지 남자아이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아니면 둘 다 아닌지, 아니면 다른 어떤 것인지 선택할 수 있으며, 아무도 그들을위해 선택할 수 없다." 이러한 가르침은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매우 혼란스럽다.
 
변호사로서 나는 이들이 부모의 권리를 무효화 되기위해 “or”라는 단어를 사용함으로서 언어 전술 사용법을 이용한것이 보인다.  캘리포니아 학군에 의해 제공된 AB1226 Q&A에 의하면 아이의 성별 정체성을 검증하는 데는 “Health worker – 의료인” 만 있으면 된다. 나이도 상관이 없고 부모의 의견도 상관이 없다. 캘리포니아 교육부는 일단“Health worker – 의료직원이 어린이의 성 정체성을 검증하면, 학군들은 이에 의문을 제기할 수 없다고 말한다.  National Association for the Education of Young Children (NAEYC)와 캘리포니아 교육구의 2019 health Framework에 의하면 교사는 아이가 선호하는 대명사를 사용해야 하며 성은 유동적이고 언제든지 시간에 상관없이 바뀔수 있다. ( ze, hir, they, tree, xe, per등 다양함)
전국 교육자 협회와 [ML1] 캘리포니아 학교 관리자 협회의 승인을 받은 kinder 부터-3학년 이전의 아이들을 위한  gender bending lessons은 인권 캠페인을 통해 각 학군에서 홍보된다. 흑인 아이들은 특히 성정체성의 혼동 목표가 된다.  캘리포니아 교육부와 캘리포니아 남부 빈곤 법률 센터가 "Teaching Tolerance"를 통해 승인한 이 교육용 만화들은 무료이며 온라인이기 때문에 많은 지역들이 온라인 학습을 위해 사용한다. 이 초등 만화들은 성 정체성의 혼동을 주며 급기야 사춘기 호르몬 차단제를 목표로 하며 이는 흑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많은 흑인 부모들은 BLM 다양성 학습이 흑인 아이들에게 이익을 주는 좋은 학습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학습의 주된목표 중 하나는 그들이 그들의 성별에 대해 의문을 품게 하는 것이다. 일단 아이들이 성별에 대해 '불확실하다'고 질문하면, Q는 퀴어 또는 '의문'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아이들은 LGBTQ+ 카테고리에 놓이게 된다. 아이들이 자신의 성 정체성에 의문을 가지고 확신이 없으면 ‘신뢰할 수 있는 어른' (부모가 아님) 으로부터 자신의 성별을 학교를 통해  '탐색'하거나 '실험'하라는 상담을 받는다. 
 
동시에  흑인 아이들이 gender bending개념을 배우는 동안 학군은 사춘기 차단제나 호르몬 치료 등 미성년자를 위한진료를 제공하는 기관과 제휴를 맺는다. 이는 Memorandums각서를 통한 Multi-Tiered Systems of Support을 통해 이루어진다. 성교육과 정신건강 상담을 하는 Planned Parenthood와 아동병원 같은 기관들도 이런  의료서비스를제공한다.
이것은 부모 몰래 많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행해지고 있다. 성별을 제한하지 않고 부모의 권리를 축소하는것에 앞장서는  Teacher unions도 2020년 1월 학부모 동의 없이 자녀가 성전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정책을 통과시켰다. the Guidelines for the Primary and Gender Affirming Care of Transgender and Gender Non Binary People and Endocrinologists에 따르면, 이러한 성전환 치료법은 FDA의 승인을 받지 못하며, 살균 및 기타 건강상의불균형을 초래한다. 낙태가 흑인의 사망 원인 1위라는 것은 이미 알려진 참혹한 일이지만, 이제 Margaret Sanger’s Eugenics Negro Project는 '생식기관 정의', '평등', '공감'이라는 미명 아래 우리 아이들을 불임이 되는 길로 인도하고 있다. 가장 슬픈 부분은 흑인 부모들이 함정에 빠지고 있다는 것이다. 캘리포니아는 국가 정책의 인큐베이터이다. 이것은 다음 세대의 안정을 위협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된(아니면 그렇지 않을수도 있겠지만) 우리 다음세대 자녀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것이며 이제 우리의 근처의 학군으로 오고 있다.

Marc T. Little is the Executive Director of CURE America Action, Inc., a 501 (c)(4), headquartered in Washington, DC, advocating messages of Christianity, Capitalism, and the Constitution across the nation. Little is a pastor, attorney, and political strategist.